미국에서 복권 열풍

오늘  미국 복권 메가밀리언스 (Mega Millions) 가  미국시간으로 7월 26일 저녁에 추첨이 있다. 1등 당첨 금액은 $830 million에 이른다. 이는 지난 3개월간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서 금액이 이렇게 불어난것이다.

-업데이트

지금 시간에 추첨된 1등 번호는 아래와 같고 일등에 당첨된자는 아무도 없다.

megamillionwinningnumbers
megamillionwinningnumbers

다음차의 당첨 총상금은 $1.02 Billion에 달하며 이는 미국 복권 역사상 4번째 큰 금액에 이른다.

당첨 확율은 302.5 밀리언중 하나이고 45개의 미국주가 이 복권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미국에서 복권 구입이 가능한 장소는 가까운 주유소나 주류 판매점(Liquor Store) 혹은 Lottery 싸인이 붙어있는 슈퍼마켓 등에서 현금으로 구입하거나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입시 복권 종류를 말하고 (메가밀리언스) 돈을 건네면 넘버는 Random Number 로 받게되며 계산대 옆에 비치된 넘버 선택 신청서에 번호를 주게 되면 원하는 번호를 받을 수 있다.

파워볼과 메가볼의 당첨번호와 함께 다음 추첨일, 그리고 미국에서 복권 게임하는 방법 등 모든 미국복권에 관한 정보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복권 번호 자동 생성기 (미국 복권번호 자동생성기 : Powerball, Mega Million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