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손흥민 경기보기 2 (토트넘 2022-2023 경기 일정)

손흥민 선수의 게임을 한국어 중계로 시청하실수 있는 링크는 이글 하단에 있습니다.

토트넘 2022-2023 시즌 잔여 경기 일정표

토트넘 2022-2023 잔여경기 스케쥴
토트넘 2022-2023 잔여경기 스케쥴

 

손흥민 선수가 크리털 팰리스와의 경기 교체중  인종 차별(비하)의 장면을 볼수가 있었다. 이런 일들은 정말로 있어서도 않되고 용납될 수 없는 것들이다.  참으로 한심하고도  유치한 인종비하 혹은 인종 차별적인 행동이다.  이런 행동한 사람들은  글쎄….   이지구상에서 존재 하지 말아야 종자들이다.

 

토트넘-손흥민-선수-인종-차별

토트넘-손흥민-선수-인종-차별

손흥민선수가 콘테 감독이 토트넘을 나간뒤 3골을 넣는 보여주며 지금까지 토느텀의전술이 손흥민 선수와 맞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중입니다. 물론 손흥민 선수의 기량은 아직 작년과 같이 올라오지는 않았지만 회복중이라는 것을 볼수가 있었던 맨유와의 경기였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맨유와의 경기에서 2:2 동점을 넣는 장면을 볼수 있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04/08/2023 브라이튼 대 토트넘 : 오랜만에 부진에서 벋어난 손흥민의 골을 구경할 수 있었던 경기였다. 골가뭄과 컨디션 난조에서 벋어난듯한 골이었다.

손흥민의 100번째 프리미어 리그 골 달성
손흥민의 100번째 프리미어 리그 골 달성

프리미어 리그에 진출해서 100번째의 골이기도 한다.  손흥민존의 골이기도 했고 경기초반에 터진골이라 기분좋게 시작한 경기이기도 하였다. 두번째 케인골도 손흥민의 발에서 시작 되었다. 토트넘이 4위를 향한 중요한 경기였기에 승리가 짜릿한 경기이기도 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2023년 여름까지 계약이 되어있고 더 연장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 하지만 지난  토요일 사우샘프턴에서 그가  토트넘팀을 이기적으로 낙인찍고 팀의 앞날을 볼수 없다고 말한 후 그의 미래는 불확실하게 되었다. 또한 케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등 토트넘에 갖은 뉴스가 오르내리락 하고 있다.
토트넘은 앞으로 48시간 안에 콘테 감독의 거취를 결정할 것이고 그가 감독직을 계속 수행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현재 파리 생제르맹에 있지만 5년간 토트넘에 있었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등 다른 후보가  콘테의 경질후  감독으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03/11/2023 : 토트넘 대 노팅엄 ( 3:1)  오랜만에 가뭄에 비오듯 손흥민과 케인의 듀오가 3골을 만들면서 4위 수성에 한발씩 올라갔다.  골은 넣었지만 아직 피로와 경기력이 제대로 돌아오지 못한듯 몇번의 기회를 골로 만들지 못한 손흥민이었지만 앞으로 남은 경기들에서 더 좋은 결과가 있기만을 기대한다. 또한 리그 통상 99골로 100골을 곧 넣기를 함께 기대한다.

토트넘 이월달 경기 일정(미국 중부시간)

토트넘 손흥민 이월달 경기 일정
토트넘 손흥민 이월달 경기 일정

 

2/26/2023 첼시 : 토트넘 경기가 미국 중부시간으로 7:30am 시작합니다.

2//19/2023 토트넘:웨스트햄 , 드디어 손흥민이 후반 교체 맴버로 나와서 골을 만들었습니다.  스타팅 맴버보다는 교체 맴버로 골을 만드는 확율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2/14/2023  밀란: 토트넘 경기가 미국중부시간으로 2pm. 패러마운트에서 중계합니다.

2/5/2023 맨씨티:토트넘 (0:1) 케인이 결승골로 토트넘은 리그 5위를 유지하면서 선두권에 진입할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있다. 또한 손흥민은 골을 넣지는 못했지만 돌파하는 힘을 볼수있었던 경기였다. 다음 경기는 2월 11일 토요일 아침 9시(미국중부시간) 에 레스터와의 경기가 있다.

2022-2023 FA 컵 일정
2022-2023 FA 컵 일정

 

토트넘 일월달 경기 일정(미국 중부 시간)

토트넘 일월달 경기일정 미국 중부시간
토트넘 일월달 경기일정 미국 중부시간

손흥민 선수의 게임을 한국어 중계로 시청하실수 있는 링크는 이글 하단에 있습니다.

1/28/2023  FA 컵  프레스톤 노스앤드 대 토트넘 핫스퍼(0:3)으로 토트넘의 승리가 손흥민의 멀티골로 시작 되었다.  두골을 후반에서 몰아 넣은 손흥민이 앞으로도 프리미어 리그에서도  계속 살아나기를 바란다.

 

1/19/2023 맨씨티 대 토트넘(4:2) : 오늘도 역시 맨씨티 팀에 완패한 경기였습니다. 도무지 손흥민 선수는 기량이 회복되지 않는듯 한 경기였습니다. 매번 기회가 오면 패스하기 급급하고 본인의 기술인 스피드한 돌파및 번개같은 슛을 전혀 못한 바닥을 친 경기라고 봅니다. 다음 경기는 1/23/2023 월요일 오후 2시(CST) 풀햄과의 경기가 있습니다.  앞으로 경기에는 손흥민 선수가 선전하기를 빌겠습니다.

1/15/2023 토트넘 대 아스널 (0:2) 손흥민의 골가뭄이 계속되는 경기의 연속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빨리 정상적으로 골감각과 컨디션을 찿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경기는 맨씨티와  1/19/2023 오후 2시 (CST) 에 있습니다.

 

1/4/2023 크리스털 팰리스 : 토트넘 (0:4)  손흥민의 골가뭄중에 나온 오랜만의 첯골로 팀이 4:0으로 대승을 거둔 경기였다. 앞으로도 계속 손흥민 선수가 매경기마다 골을 넣는 선전해 주길 바란다. 토트넘 팀은 아직 맨유에 이어 프리미어 리그 5위에 랭크되어 다음해 챔피언스 리그 직행에는 아직 빨간불이지만 케인과 손흥민 선수가 월드컵 경기후 회복세에 접어 들면서 오늘 경기에서 만큼은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 주었다.

손흥민 골을 넣은 후 마스크를 벗어 던짐
손흥민 골을 넣은 후 마스크를 벗어 던짐

밑의 비디오에서 7분대에 손흥민의 골이 나온다.

 

오늘도 손흥민 선수는 한골도 넣지 못하였고 팀은 브랜트포드와 2:2 동점을 간신히 만들면서 2022년도 게임을 모두 마쳤다. 정말로 아쉽지만 손흥민 선수가 아직 부상 후휴증과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제기량을 나타내지 못하는 것 같아 넘 아쉽다.

내년도 새해 경기부터는 정말로 잘해 주었으면 좋겠다.

내년도 1/1일 오전 8시 (CST) 에  아스톤 빌라와 새해 첯경기를 갖는다.

토트넘-다음경기-아스톤-빌라-1월-1일-오전-8시-CST
토트넘-다음경기-아스톤-빌라-1월-1일-오전-8시-CST

 

손흥민 선수가  다시 프리미어 리그로 돌아와 2번째 게임인 월요일(12/26/2022)날 선발로 나올까 궁금하다. 안면 안와수술뒤 회복기간중인데 마스크를 쓰고 게임을 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월드컵에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중에 못한 선수들중의 한선수로 뽑히기도 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이 월드컵에서 한골도 넣지 못해서일까?  하여간 손흥민 선수의 선전을 기대한다.

결국 손흥민 선수가 안면 수술에 들어간다. 부상의 정도가 정말로 심각한 상태였고 월드컵 이전의 모든 게임과 월드컵에서 게임을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에 빠져 들었다. 부상의 정도에 따라 틀리겠지만 수술뒤에 회복기간이 최소 3-4주가 걸린다고 볼때 월드컵게임에 참석하는 자체가 불합리 하다고 보면 된다.  축구 선수로서의 기량이 절정일때 월드컵게임에 참석을 못하게 된다니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손흥민안면부상수술결정

 

손흥민 선수는 지난 2021-2022 시즌에 프리미어 리그 최다골을 기록할 정도로 세계 어디서나 손흥민의 경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올 시즌에도 손흥민의 경기를 미국에서 보면서 한국을 떠나 외국에서 지내는 사람들에게 활력을 가져 볼 기대를 해본다.

손흥민의 축구경기를 보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로 가면 찿아볼 수 있다.

미국에서 손흥민 축구경기 보기

 

올 토트넘의 2022-2023 시즌은 아래의 그림과 같다. 시간과 날짜는 미국 중부시간 의로 나온다.

토트넘경기일정(2022-2023)
토트넘경기일정(2022-2023)

현재 프리시즌 리그중이며 손흥민과 케인 주전으로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번시즌에도 좋은 경기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2–23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 8월 6일 부터 시작해서 2023년 5월 28일날 끝난다. 토트넘은 올시즌 첫경기를 8월 6일 토요일 오전 9시 (미국중부시간) 에 사우스햄튼과 한다.

Tottenham Vs Southampton (4:1) :   손흥민 선수는 첫 도움을 기록하였으나 한두차례 결정적인 순간에 골로 연결되지 못한 부분들을 보여주었다. 아쉬운 부분이지만 첫경기이고  심리적인 부담이 많은 경기였겠지만 앞으로 조금 더  좋은 경기와 골로 연결되는 것을 기대 해본다. 요약된 경기는 아래의 랭크를 클릭하면 된다.

8/20/2022 :  손흥민과 황희찬이 서로 다른 팀으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는 날이다. 게임은 미국 중부시간으로 6시반 30분에 시작하며 중계는 NBC sports에서 해준다.

손흥민이 골대를 맞추는 불운이 연속되는 가운데 케인의 결승골로 힘겹게 1:0 으로 토트넘이 승점을 챙기는 경기였다. 하지만 황희찬과 손흥민의 직접적인 대결은 이루어지지않았다. 손흥민의 계속되는 노골 행진은 손흥민의  슬럼프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케인의 연속적인 득점과 비교가 되고 있다.

 

손흥민이 올시즌 세게임 연속 골을 득점하지 못하면서 각종 이적 루머등 팀내 불화설등의 소문 회오리에 휘말리고 있다.  콘테 감독의 수비적인 윙어의 역활을 강조 하면서 생긴 체력적 소모등 손흥민이 새시즌에서 여러모로 골이 않되는 불운등과 함께 새롭게 시작한 시즌에서  침체기를 가고 있다. 물론 조만간에 손흥민이 골을 넣기 시작하면서 분위기븐 반전이 되겠지만 손흥민 선수가 작년에 보여 주었던 실력과 기량에 비하면 처지는 기량과 실력을 보여주는 것 만큼은 사실이다. 조만간에 침체기간을 극복하고 다시 원상태의 실력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챔피언스리그-토트넘 D조
챔피언스리그-토트넘 D조

UEFA 챔피언스 게임은 아래의 링크에서 무료로 볼수 있는 방법을 찿을 수 있다.

미국에서 UEFA 챔피언쉽 무료로 경기 보기

8/28/2022 , 10:30 am(CST) : 토트넘 vs Nottm Forest( 2 :0) :  케인이 다시 한번 팀의 기둥임을 보여주는 경기였다. 손흥민은 이날도 골을 넣지 못하였고 후반 중간쯤에 연속되는 골기회를 놓치자 바로 교체가 되었다. 손흥민의 이적설 및 콘테의 작전 변경등 여러가지 소문이 나는 도중에 손흥민이 계속 골을 넣지 못하자 부진설까지 겹쳐서 앞으로 선발 출전까지 의심되게 한다.

8/31/2022, 1:45(CST)  : West Ham : 토트넘 (1:1) : 이게임 역시 손흥민은 보이지 않았다. 전후반 모두 교체없이 출전하였지만 팀내에서 가장 낮은 평점을 받을 정도로 골도 넣지 못하고 인상적인 게임을 전혀 만들지 못하고 있다. 수비도 그냥 숫자만 늘리는 정도이고 공격도 어쩡정한 위치에서 골을 기다리고 있다보니 볼도 가지 않았다. 계속 답답한 경기를 만드니 다음경기 즉 월요일에 풀햄팀과의 경기에서는 선발 출전 기회가 없을 수도 있을것 같다.

 

9/3/2022, 플럼 : 토트넘 (1:2) : 이경기 역시 손흥민의 골 불운이 연속된 경기였다. 케인의 연속골이 결승골로 이어지면서 토트넘은 무패의 전적으로 현재 EPL 순위 3위로 선두권 경쟁에서 밀리지 않고 있다. 손흥민이 골대를 맞추는 등 골과 연결은 않되었지만 지난번들의 경기에 다르게 컨디션이 회복 되어가는 듯 한 인상을 준 경기였다.

현재 토트넘의 EPL 등급은 3등이다.

EPL 중간순위 9월 5일
EPL 중간순위 9월 5일

 

토트넘은 이번 수요일 미국 중부시간 오후 2시에 마르세유팀과 UEFA 챔피언십 게임을 치른다. 리그 여섯 경기중 첫경기인데 손흥민이 선발로 나올지는 기대가 된다.

09/07/2022 마르세이유 : 토트넘 (0:2) : 손흥민의 질주로 파울을 얻어 상대편 수비수 한명을 퇴장시키면서 토트넘이  후반전 남은 시간의 주도권을 잡으면서 2골을 모두 머리로 넣어서 손쉽게 챔피언쉽게임을 넘어갈 수 있었다. 그외에는 손흥민은  인상적인 게임을 만들지 못했고 또다시 다음 게임으로 골을 미룰수 밖에 없었다.

다음 경기는 함께 선두 경쟁을 벌이고 있는 맨씨티와 9/10/2022 에 경기를 갖는다. 손흥민 선수가 꼭 골을 넣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 경기및 월요일 저녁  프리미어경기는 영국여왕 엘리자베스2세의 상중이라 연기하기로 결정 되었다.)

 

9/17/2022 토트넘 : 레스터시티 (6:2) 손흥민이 후반에 교체 될때까지 밴치워머로 기다리면서 엄청난 분노로 기다리고 있던 경기였던 것 같다. 교체 되어서 나오자 마자 혼자서 3골을 몰아 넣었다.. 정말로 지금까지 쌓여 있던 모든 체증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경기였다. 역시 손흥민이라고 말해 주어도 부족함이 없다.

10/1/2022  아스널 : 토트넘 (3:1)  A매치 경기후 손흥민이 조금더 부담감을 털어내고 게임을 할수 있게다 싶었는데 부진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말았다. 토트넘이 이번 시즌에 첫패배를 한 경기이기도 하다.

 

10/8/2022 Brighton : 토트넘 (0:1) 역시나 손흥민의 골은 터지지 않았다. 하지만 콘테 감독의 전략이 바뀐것인지 손흥민은 최전방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면 기회를 만들면서 첫골 도움을 만들었다. 역시 수비형 미들맨보다는 최전방에서 움직여 주는게 토트넘 편에서는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다고 본다.

10/12/2022  UEFA 챔피온즈 리그 경기 ( Frankfurt : 토트넘(2:3)) 예정. 미국 중부시간 오후 2시.  손흥민의 파괴력과 정확성으로 프랭크프루트 팀을 꺽으면서 확실하게 리그 3위를 지키면서  손흥민의 존재감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는 경기였다. 경기 내용상으로는 3골까지도 충분했던 손흥민선수의 활약은 정말로 대단했다.

10/15/2022 에버튼: 토트넘(0:2) 손흥민이 여러번 골을 노렸지만 지난경기와 달리 골 운이 따라 주지 않았다. 하지만 케인과 호이비에르가 각각 한골을 넣고 손흥민의 날카롭게 상대편을 괴롭히는 등 손흥민이 공격의 중심에 있었다. 지난 두번의 경기 이후로 골은 넣지 않았지만 공격의 중심에서 확실하게 무게감과 파괴력을 보여준 경기라고 보여진다.

 

10/19/2022 맨유 : 토트넘 (2:0) :  수요일 오후 2:15분 (미국 중부시간)  손흥민 선수의 계속된 부진이 이어지면서 이는 팀의 패배를 알려주는 경고인지 팀전체가 졸전을 벌이며 90분경기 내내 수세에 몰리면서 공격다운 공격도 못해보면서 완패에 이르렀다.  물론 박지성선수가 몸담고 있었던 맨유팀이고 호날두가 현재 있는 팀이기도 하지만 경기중에 그냥 끄고 싶었던 경기였다. 토트넘 올해 원정 경기들을 모두 졸전을 치르고 있으며 손흥민 선수는 완전히 슛다운 슛을 못할 정도로 부진했다. 다음 경기를 기대해 본다.

10/22/2022 뉴케슬 대 토트넘 :  토요일 오전 9시 (미국 중부 시간) : 손흥민의 골이 아쉬운 경기중의 하나였지만 토트넘 팀 자체의 전술적인 문제와 수비수간의 호흡이 아쉬울 따름이다. 골결정력이 리그에서 최고에 가까운 2선수 즉 케인과 손흥민을 두고도 1골만 기록한다는 것은 전술의 부족함을 느끼게한다. 물론 수비도 않되었고 실책도 있었지만 이길수 있었던 경기를 놓치는 것은 패배의 아픔을 두배로 한다.  앞으로 있을 카타르월드컵을 앞두고 토트넘은 6경기를 남겼다.  손흥민이 몇골을 넣을지는 관심이지만 월드컵전에 부상을 피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한국대표로 나오기를 바란다. 경기뒤에 이어지는 손흥민의 마드리드나 리버풀팀의 이적 소문은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나는것이 아니라는 것이겠지만 팀과 본인이 부진할때 나오는 소식이라 앞으로 더 잘되기만 빈다.

10/27/2022 토트넘 대 스포팅(1:1) (UEFA) 오후 2시 (미국 중부시간) : 패러마운트 방송 전술의 부족인지 손흥민의 골결정력이 떨어짐인지 간신히 비긴 게임이 되었다.  토트넘으로서는 이게임을 홈에서 이겨서 챔피언리그전을 쉽게 가고 싶은 마음이었겠지만 아쉬운 역전골은 결국 만들어 지지  못했다.

 

10/29/2022 토트넘 대 본머스(3:2) 팀은 이겼지만 기대했던 손흥민의 골은 오늘도 터지지 않았다. 경기 내내 주도권을 잡고 이루어진 경기였는데 손흥민의 폼이 바뀐것인지 결정적인 골을 만들지 못하고 있다. 아쉬운 경기중의 하나였다.

 

11/2/2022 마르세유 대 토트넘   (1:2)(UEFA 챔피온 리그 ) 3pm CST.  손흥민의 얼굴쪽 부상으로 전반전 경기중 교체되었고 손흥민선수는 바로 경기장을 빠져 나갔다.  기사에 의하면 경기가 끝난후 선수들과 함께 승리를 축하하며 즐겼다고 하는데 눈근처가 벌써 부어 올랐다고 한다. 격렬한 축구 경기라 이런 부상을 한경기도 빼지 않고 출전하면서 언제든 갖을 수 있었지만 지금까지는 몸관리를 잘 한 편이기도 하다. 하루가 지난뒤에 경과를 본다고 하니 큰 부상 없이 회복을 잘해서 다음 경기와 월드컵에 좋은 컨디션으로 출전하기를 바란다.  토트넘은 일승을 챙기면서 조1위로 다음 라운드인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진출하였다.

 

손흥민안면부상
손흥민안면부상

손흥민안면부상수술결정

11/7/2022 리버풀 대 토트넘(2:1) 10시 30분 (CST) : 역시 예상대로 손흥민의 결장과 함께 토트넘 팀은 졸전을 펼친 결과 리버풀에 2:1 로 졌다.  전체 순위도 4위로 한단계 떨어지면서 토트넘 팀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더욱더 않좋아 졌다. 앞으로 카타르 월드컵전에 2경기를 남기고 더욱더 고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손흥민,김민재, 황희찬,  이강인선수등 한국 선수들의 게임을 아래의 링크에서 무료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bbongtv.com/ 에서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무료로 시청 있습니다.

https://toptv24.com/ 에서 무료로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무료로 시청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