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전경기 고화질로 끊김없이 한국방송으로 실시간 보기 – 네이버 스포츠

외국에 살면서 한국선수들이 국제경기에서 선전하는 모습을 찾아서 보기란 쉽지가 않다. 작은 대회의 경우에는 더욱더 힘들고 올림픽이나 월드컵 등 큰대회의 경우에는 미국의 정규채널이나 스포츠 채널, 혹은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시청을 하게 된다.

한국에서 살다가 미국으로 온 경우라면 더더욱 한국 스포츠 해설가의 시원한 중계를 그리워하게된다.

현재 카타르에서 열리고 있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 또한 왕년의 한국 축구스타들의 해설을 들으며 보고 싶을 것이다.

한국에서의 네이버는 거의 포털사이트의 결정체로 볼수 있는데 스포츠 중계 역시 네이버로 통하면 된다.

네이버 스포츠로 검색을 해서 들어가게 되면 상단 메뉴에 카타르 월드컵을 볼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을 클릭하면 바로 실시간 경기와 앞으로 열릴 경기 스케쥴을 볼수 있으며 한국외의 경기를 시청할수 있다.

단, PC 에서 네이버 스포츠 라이브 중계를 보려면 크롬 확장 프로그램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하다고 나온다. 게다가 설치를 했다고 해도 IP 블럭이 되어 미국에서는 실시간 시청을 할수가 없다.

여기에서 방법은 스마트폰을 통해 와이파이 설정을 끄고 데이터로 해당 사이트를 접속을 하면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네이버 스포츠 라이브 중계를 바로 시청할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