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국 시리즈와 영화가 2023년 6월 넷플릭스에 출시됩니다
넷플릭스는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으며, 2023년 6월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번 달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한국 시리즈와 영화들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법의 소리( The Sound of Magic )6월 6일) : 꿈을 잃은 소녀와 자신의 책임감에 부담을 느끼는 소년 앞에 등장하는 신비한 마술사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뮤지컬 드라마.
사냥개들(Bloodhound)(6월 9일) :동명의 웹툰을 각색한 이 느와르 액션 드라마는 사채업자의 세계로 들어가는 한 청년을 따라갑니다. 더 킹: 영원한 군주의 우도환은 엄마의 빚 때문에 꿈을 접고 최 대표(왕국 허준호)의 경호원으로 취직해야 하는 신예 복서 건우 역을 맡았다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2(All of us are dead Season 2) (6월 12일): 좀비 대재앙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은 좀비 발생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고등학생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재혼 & 이혼 시즌 3 (6월 16일): 이혼을 겪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 세 여자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See You In My 19th Life) (6월 17일) : 동명의 인기 웹툰을 각색한 이 초자연적인 로맨스 영화는 전생을 기억하는 남다른 능력을 가진 반지음(퀸스타 신혜선 분)과 그녀가 만나게 될 운명의 문서하(내 이름의 안보현 분)를 따라갑니다. 지음은 전생에 대한 애착이 없지만, 18살에 서하를 만난 후 사고로 잃으면서 그와 다시 연결되기 위해 19번째 인생을 시작합니다.
킹더랜드(King The Land)(6월 17일):2PM의 준호와 소녀시대 윤아의 기대되는 콜라보레이션이 넷플릭스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배우들은 고압 환경에서 함께 일하는 법을 배우는 VVIP 비즈니스 라운지 킹 더 랜드의 호텔리어로 출연할 것입니다. 준호(더 레드 슬리브)는 어머니의 추억을 찾아 호텔 그룹으로 돌아오는 킹 호텔의 재벌 후계자 구원 역을, 윤아(빅 마우스)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전용 라운지로 올라간 킹 호텔의 ‘미소와 환대의 여왕’ 천사랑 역을 맡는다.
우리 더 버진(Jane the Virgin) (6월 24일): 인공수정 후 임신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Fabulous (6월 29일): 패션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임에 관한 코미디 드라마.
셀러브리티(Celebrity) (6월 30일) : 넷플릭스와 스튜디오 드래곤의 이 스릴러 시리즈는 전 세계를 둘러싼 격동의 두려움과 고통스러운 욕망을 보여주면서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문화의 부침을 묘사할 것입니다. 출연진에는 ‘괜찮아 괜찮아’와 ‘스위트홈’의 박규영, 씨엔블루 드러머 강민혁, 어웨이크의 이청아, 엔젤스 라스트 미션: 러브의 이동건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