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일상] 미국 넷플릭스에서 6월에 공개하는 드라마 시리즈 및 영화들

새로운 한국 시리즈와 영화가 2023년 6월 넷플릭스에 출시됩니다
넷플릭스는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으며, 2023년 6월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번 달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한국 시리즈와 영화들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법의 소리( The Sound of Magic )6월 6일) : 꿈을 잃은 소녀와 자신의 책임감에 부담을 느끼는 소년 앞에 등장하는 신비한 마술사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뮤지컬 드라마.

사냥개들(Bloodhound)(6월 9일) :동명의 웹툰을 각색한 이 느와르 액션 드라마는 사채업자의 세계로 들어가는 한 청년을 따라갑니다. 더 킹: 영원한 군주의 우도환은 엄마의 빚 때문에 꿈을 접고 최 대표(왕국 허준호)의 경호원으로 취직해야 하는 신예 복서 건우 역을 맡았다

미국에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시리즈 사냥개들
미국에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시리즈 사냥개들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2(All of us are dead Season 2)  (6월 12일): 좀비 대재앙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은 좀비 발생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고등학생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지금우리학교는 시즌2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지금우리학교는 시즌2

재혼 & 이혼 시즌 3 (6월 16일): 이혼을 겪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 세 여자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See You In My 19th Life) (6월 17일) : 동명의 인기 웹툰을 각색한 이 초자연적인 로맨스 영화는 전생을 기억하는 남다른 능력을 가진 반지음(퀸스타 신혜선 분)과 그녀가 만나게 될 운명의 문서하(내 이름의 안보현 분)를 따라갑니다. 지음은 전생에 대한 애착이 없지만, 18살에 서하를 만난 후 사고로 잃으면서 그와 다시 연결되기 위해 19번째 인생을 시작합니다.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이번생도 잘부탁해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이번생도 잘부탁해

킹더랜드(King The Land)(6월 17일):2PM의 준호와 소녀시대 윤아의 기대되는 콜라보레이션이 넷플릭스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배우들은 고압 환경에서 함께 일하는 법을 배우는 VVIP 비즈니스 라운지 킹 더 랜드의 호텔리어로 출연할 것입니다. 준호(더 레드 슬리브)는 어머니의 추억을 찾아 호텔 그룹으로 돌아오는 킹 호텔의 재벌 후계자 구원 역을, 윤아(빅 마우스)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전용 라운지로 올라간 킹 호텔의 ‘미소와 환대의 여왕’ 천사랑 역을 맡는다.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킹더랜드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킹더랜드

우리 더 버진(Jane the Virgin) (6월 24일): 인공수정 후 임신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Fabulous (6월 29일): 패션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임에 관한 코미디 드라마.

셀러브리티(Celebrity) (6월 30일) : 넷플릭스와 스튜디오 드래곤의 이 스릴러 시리즈는 전 세계를 둘러싼 격동의 두려움과 고통스러운 욕망을 보여주면서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문화의 부침을 묘사할 것입니다. 출연진에는 ‘괜찮아 괜찮아’와 ‘스위트홈’의 박규영, 씨엔블루 드러머 강민혁, 어웨이크의 이청아, 엔젤스 라스트 미션: 러브의 이동건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셀러브리티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셀러브리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