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모가디슈 미국 AMC에서 상영

모가디슈

한국영화 조인성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모가디슈(Escape from Mogadishu) 가 AMC 극장에서 오는 8월 6일 개봉한다.  팬데믹 기간중 한국영화가  미국에서 상영되지 못하였는데 오랜만에 코비드를 뚫고 상영되는지라 기대가 된다. 한국에서는 이보다 먼저인 7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감독은 류승완이며, 출연하는 연기자는 조인성, 김윤석, 허준호, 김소진, 정만식 등이다.

가까운 상영관은 amctheatres.com/movies/escape-from-mogadishu-66937 에서 찾으면 된다.

DIRECTOR
Ryoo, Seung-Wan

ACTOR
Kim, Yoon-Seok
Zo, In-Sung
Huh, Joon-Ho
Koo, Kyo-Hwan
Kim, So-Jin
Jeong, Man-Sik

[업데이트]

8월 17일 현재 한국에서 244만 관객을 돌파했다. 오랫만에 한국영화 대작이 나온거 같다. 팬더믹이라 미국이나 한국이나 관객이 없어 흥행은 예상도 못했는데 아직 온라인으로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다. 실제 있었던 일을 영화화한 True Story 인데 남북간의 갈등과 임시적인 화합상황등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긴장을 멈추지 않게 실화답게 사실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것이 흥미롭게 볼수 있었다.  조인성이 주연이라기보다는 조연적인 역활과 김윤석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였고 미국에서 상영되는 한국영화이여서 관객들은 모두 한인들이였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추천할 만한 영화라고 생각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