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사용중인 PS4를 게임스탑(GameStop)에 트레이드인하고 스토어 크레딧 받은 후기

팬더믹으로 인한 재택근무나 재택수업이 계속되면서 게임시장이 핫한 것은 이미 작년부터 계속 이어지고 있다. 2020년, 작년에 출시된 PS5 를 여전히 구입하기 어렵다면 어찌 설명이 될까? 미리 딜 광고가 나와도 전날부터 매장 앞에 의자와 텐트를 준비해서 구입하는 광경도 보았다.

PS5 를 힘들게 구입하게 된것도 Target 에서 판매예정이라는 광고를 보고 새벽에 일어나 Target.com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클릭을 수차례 하고서야 주문을 할수가 있었다.

PS4 를 정가에 구입하고 몇년을 사용했는데 PS4 조차도 마켓에서 밸류가 아직도 뜨겁다. 그냥 이베이에서 팔아버릴까 하다가 집과 가까운 게임스탑에서 현금을 받고 처분하기로 하고 시간 날때마다 게임스탑 온라인 사이트에서 현금가를 체크했다. 그게 매일같이 트레이드인 밸류가 다르기에 가장 좋다고 생각한 $220 이 나왔을때 박스에 넣어 매장을 방문했다.

매장에 가니 직원이 또다른 옵션을 주었다. $220 현금으로 받던지, 게임스탑 스토어 크레딧 $325 을 제시했다. 한참을 고민한끝에 스토어 크레딧을 선택했다. 그리고 바로 그 크레딧으로 PS5 컨트롤러를 구입했는데 아직도 $200이 넘게 크레딧이 남아있다.

게임스탑에서는 게임기 이외에도 테블릿,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등 전자기기 트레이드인이 가능하다.

게임시장의 핫한 상황을 직접 경험하고 나니 아직도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가 가까운 지인분을 통해 아직도 계속 듣고 있기에 코로나 이전의 생활로 돌아가기는 여전히 멀었음을 느끼게 된다.

GameStop 게임스탑에서 중고 전자기기 팔기, 현금 캐시딜, 스토어 크레딧 받기

GameStop 게임스탑에서 중고 전자기기 팔기, 현금 캐시딜, 스토어 크레딧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