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일상]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k-Drama)와 영화 12월 상영

2023년이 마무리지어가는 시간에 이곳 미국 넷플릭스에서도 여지없이 12월달을 태워버릴 콘텐츠들이 방영된다.  아직까지 올해들어  오징어게임등과 같이 큰 인기 몰이를  작품은 나오지 않았지만 양적으로는 지난해보다 더 많이 나오지 않았나 싶다.

이번 12월달에도 많은 숫자의 한국드라마(K-Drama) 시리즈 와 영화가  미국 넷플릭스(Netflix)에서 방영된다.  12월 초반부터 활력소 넘치는 콘텐츠들이 복잡하고 힘든미국 이민 생활에서 고국에 대한 향수를 달래줄수 있을것 같다. 이번 12월에는 스위트 홈 시즌2를 시작하여 경성크리쳐, 웰컴투 삼달리,모래에도 꽃은 핀다등이 방영된다.

  1. 스위트 홈(Sweet Home) Season2 : 12/01/2023 :  한국식 좀비 드라마 시리즈이다. 시즌 1의 인기를 업고 시즌2도 성공할 수 있을것 같다.
  2.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 2 방영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 2 방영

     

    2. 웰컴투 삼달리(Welcome to Samdalri) : 12/02/2023 :  총 16부작 드라마시리즈 이다. 주연으로는 지창욱 과 신혜선이 연기를 한다.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삼달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 그리고 다시 사랑을 찾는 이야기.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웰컴투 삼달리 방영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웰컴투 삼달리 방영

    3. 경성크리쳐(Gyeongseong Creature) : 12/22/2023 : 총10부작 드라마 시리즈 이다.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경성크리쳐 방영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경성크리쳐 방영

    4. 모래에도 꽃은 핀다(Like Flowers In Sand) : 12/20/2023 : 총 12부작 드라마이다.

    티저 포스터 속 모래판 위에 기세 좋게 우뚝 선 김백두의 단단한 뒤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샅바를 꽉 잡은 그의 손에선 꺾이지 않는 마음, 씨름에 대한 열망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김백두는 일찌감치 씨름 스타가 될 신동으로 불렸지만, 현재는 변변한 타이틀 하나 없는 별 볼 일 없는 선수다. 그러나 그의 도전은 현재 진행형이다.

    함께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수없이 터지는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씨름판을 향해서 걸어 나가는 김백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근육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그의 뒷모습에선 비장함이 느껴진다. 여기에 ‘오늘 이 경기가 내 생애 마지막 경기가 될지도 모른다’라는 다짐은 그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모래에도 꽃이 핀다 상영
    미국 넷플릭스 최신 한국드라마 시리즈 모래에도 꽃이 핀다 상영
error: Content is protected !!